수학의 달인,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로 학교 진도식 교재와 개인 맞춤 문제로 일대일 맞춤학습 지원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교원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하 수학의 달인)'이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오는 20일 수학의 달인 유튜브 채널에서 1시간가량 진행한다. 해당 사업설명회에서는 수학의 달인 창업 준비부터 운영 노하우, 본사 지원제도 등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수학의 달인 창업을 희망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학의 달인은 가맹 프로모션을 실시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 올해 신규 가맹원을 개설하는 원장에게는 교재비를 1년 동안 20% 페이백 하며, 신규 원장 교육 스타터(
Starter) 과정을 신설해 오픈 준비과정부터 학부모 상담 방법까지 교육할 예정이다. 오는 19일까지 수학의 달인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 신청 후 상담을 완료한 전원에게 무료 커피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수학의 달인 관계자는 "본사에서 진행되는 신규 가맹원 개설 원장 교육을 통해 안정적인 정착을 돕고, 홍보 활동을 통해 신규 회원 모집에서 도움을 드릴 예정이오니 올해 첫 온라인 사업 설명회를 실시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학의 달인은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이다. 학교 진도 맞춤 교재와 개인별 맞춤 문제를 통해 학습 효과를 증대하고, 학습자 수준에 맞는 꼼꼼한 진단과 평가, 분석 시스템을 갖췄다.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초등 1, 2학년 대상의 콘텐츠 개편을 완료했고, 2026년까지 초등 3학년~ 중등 3학년 대상의 콘텐츠 개편도 순차적으로 진행 예정이다. 수학의 달인은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