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초·중등 수학전문교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하 수학의 달인)이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대상에서 초중등수학교육 부문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론칭 10주년을 맞은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전국 1,000개의 가맹점이 운영될 만큼 검증된 교육 시스템을 오랜 기간 인정받고 있다.
정확한 진단 시스템으로 분석 후, 1대 1 맞춤 문제지를 생성해 솔루션을 제공하며,
개인별 수준에 따라 문제 난이도, 학습량, 진도를 조절하기 때문에 학생 스스로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교원그룹의 약 40년의 노하우와 누적된 총 40만개의 문제은행 DB가 온/오프라인 블랜디드 학습과 효과적인 맞춤 학습을 실현시킨다.
수학의 달인은 이처럼 인정받은 우수한 학습 시스템을 더 많은 학습자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직영공부방인 ‘교원더퍼스트러닝센터’에 수학의 달인의 수학교육 콘텐트를 적용하며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에 나서며 파격적인 초기정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우선 기존 원장들을 위한 가맹 브랜드 전환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
일정 회원을 보유한 기존의 교습소나 학원을 운영 중인 원장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300만 원까지 정착금을 지원한다.
회원을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계약 후 초기 정착이 안정적으로 이루어지면 일부 창업 비용도 지원할 예정이다.
신규 가맹 원장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및 교육과정도 눈에 띈다.
전국 교원그룹 연수시설에서 신입 원장 입문 교육을 하고, 선임 원장들과의 ‘멘토링 제도’를 통해 다양한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인근 가맹 교실끼리 협력을 통해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서다.
프로모션은 6월부터 3개월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가맹 문의는 빨간펜 수학의 달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년연속대상_배너1184_55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