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의 초중등 전문수학교실인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11월 한 달간 ‘빨간펜 수학의 달인’의 전국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011년 5월에 론칭된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교원 빨간펜’과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 등을 통해 30년 간 쌓아온 교원그룹만의 자기 주도 학습 노하우가 융합된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이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현재 전국 약 1,2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실 있는 성장을 꾸준히이어가고 있다.
관계자는 “빨간펜 수학의 달인만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적용하여 대형학원도 손쉽게 맞춤형 학습을 실현할 수 있고, 개인 교습소를 운영하는 여성 창업자의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교원그룹의 우수한 교육 시스템을 통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라고 전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의 11월 전국 창업설명회는 지난 10일 의정부에서 진행된 것을 시작으로 ▲13일(천안/부천) ▲14일(세종) ▲15일(성남/제주/서산/목포/원주/일산) ▲16일(완주) ▲19일(순천) ▲20일(춘천/인천/부산/광주/청주) ▲21일(창원) ▲22일(구미/경기남부(광명, 안양, 수원)/서울(중구, 송파구)/진주/울산/대전) ▲23일(대구/군산) ▲27일(서울 동대문구)까지 전국 곳곳에서 진행된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교육 프랜차이즈 창업을 원하는 예비 가맹점주에게 보다 자세한 정보와 상담의 기회를 제공하며, 예비 창업자들이 신규 가맹점을 개설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자기주도학습 도서인 ‘기적의 6개월’ 도서가 증정되며, 지사 별 신규 가맹점 계약 선착순 10명에 대해서는 가맹비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교사나 학원 운영 등 교육 업계에 종사한 경험이 있는 예비 가맹점주에게는 교육비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신규 가맹점 원장들을 대상으로 ▲현행 수학 교육 과정의 특징 ▲학습 지도법 및 학부모 상담법 ▲수학의 달인 시스템 활용법 등 신입 원장 입문 교육을 전국 교원그룹 연수시설에서 2박 3일 간 실시한다.
선임 원장과의 멘토링 제도를 통해 그룹스터디를 결성하여 성공 노하우를 전수하며,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회원 순증 프로모션’을 통해 홍보 물품을 지원하고, 우수 가맹점의 점주들에게는 국내 혹은 해외 연수 특전이 주어지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가맹점 원장의 학원 운영에 대한 만족도를 높인다.
한편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1:1 맞춤 학습’ 시스템을 개발하여 매월 온/오프라인으로 발행되는 교재를 통해 완벽한 자기 주도 학습을 구현해낸다. 교재는 실생활 위주 문제와 서술형 문제, 새롭게 나온 신경향 문제 등 모든 유형을 총망라하며, 총 40만 개의 문제은행을 통해 학생들은 매일 새로운 문제를 접하며 다양한 접근방식을 통한 수학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
이외에도 동영상 강의, 오답 노트, 전국 학력평가 등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학부모들은 자녀의 교재 및 학습 통계가 담긴 월말 분석표를 받아 볼 수 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인정받으며 교육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매일경제 선정 100대 프랜차이즈 3년 수상,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의 전국 창업설명회 일정과 가맹 문의 및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