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 2015. 12. 29 보도 기사]
새학기 수학성적 업그레이드, '빨간펜 수학의 달인'과 함께
1월 1일부터 신규 입회 회원을 위한 선물 증정 이벤트
겨울방학은 다음 학년을 준비하고, 모자란 교과목을 보충하기에 좋은 시기다. 특히 수학은 최대한 빨리 기초를 다져 놓아야 레벨이 올라가더라도 당황하지 않을 수 있다. 따라서 꼼꼼한 학부모라면 겨울방학동안 자녀에게 수학 맞춤학습을 위한 시간을 마련해줘야 한다.
다만 아이의 실력이 얼마나 되는지 제대로 알지 못하는 상태에서 수학학원, 수학공부방을 보내는 것은 자칫 독이 될 수 있다. 무작정 오랜 시간 공부하는 것보단 하루에 짧은 시간이라도 꾸준히 공부하며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는 게 바람직하다.
이러한 가운데 대한민국 넘버원 교육회사 교원에서 운영하는 초중등 수학전문교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레벨업 프로젝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레벨업 프로젝트는 새 학기 수학실력과 진로 설계, 공부 리더십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수학의 달인’만의 방학 특별 프로그램이다. 2학기 과정을 총정리해 새 학년, 새 학기 수학을 맞춤 예습하며 수학 실력을 탄탄히 다질 수 있고, 인성과 적성을 파악해 앞으로의 꿈과 목표를 설계하도록 도와준다. 또 스스로 공부 계획을 수립하고 실천하는 경험을 통해 올바른 학습 습관을 기르게 된다.
또한 빨간펜 수학의 달인에서는 신규 입회 회원을 대상으로 입회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월 1일부터 수학의 달인 신규 회원으로 입회하면 백팩을 선착순으로 선물 받을 수 있다.
한편 ‘수학의 달인’은 진도식 학습지 ‘빨간펜’과 프로그램식 학습지 ‘구몬학습’을 통해 쌓아온 교원그룹만의 30년 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초중등 수학전문교실이다. 쉽게 풀 수 있는 문제와 고민하며 도전해야 하는 문제를 적절히 섞어 개인별 맞춤문제를 제공하며, 매일 1시간 자기주도학습을 실천함으로써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만들어준다. 매일 1시간씩 공부하는 작은 성공의 경험이 쌓여 아이의 자신감과 가능성을 키워주는 프로그램이다.
회원가입을 하면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연산능력, 학교교과 수학능력, 서술형 문제 대응능력 등 3가지 학습수준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이에 따라 매일 새로운 맞춤문제를 받아볼 수 있다. 같은 학년이라도 실력에 따라 다른 문제를 풀게 되므로 진정한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이러한 시스템은 학생별로 문제 난이도나 진도를 조절할 수 있고, 취약한 부분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해줘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수학의 달인이 자체 개발한 온-오프라인 교재도 맞춤학습을 가능케 한다. 온라인 교재는 총 40만 개의 문제은행, 2,300단계로 세분화되어 있어, 개인별 연산력 강화 및 진도, 난이도 맞춤학습을 제공한다. 매월 한 권씩 제공되는 오프라인 교재 ‘교과서 달인’은 학교 교과서와 익힘책의 모든 문제 유형을 총망라한다.
또한 최신 교육 과정을 반영한 스토리텔링 및 서술형 평가에 대해 철저히 대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학의 달인은 교과 개념의 예습, 복습 또는 고난이도 문제 풀이를 위한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오답 노트는 반복적으로 틀리는 문제 유형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입회신청은 수학의 달인 홈페이지(www.dal-gong.com)를 참조하거나 전화(02-397-9220)를 이용하면 된다.
▶기사자세히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512290662a